협회동향

본문내용

협회동향을 안내해드립니다. 참고하시기 바랍니다.

[협회동향] 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19 참여 결과보고

사무국 메일 | 2019-11-13 15:09
       

 

안녕하세요.

(사)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입니다.

 

우리 협회는 지난 12일, 더케이 호텔 서울에서 열린 '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19'에 참여하였습니다.

 

(재)소비자재단·(사)소비자권익포럼의 공동주최로 열린 '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19'는 

소비자 관련 주제의 다양한 컨퍼런스 및 부스 체험 형태로 진행되었으며, 우리 협회는 홍보 부스로써 참여하였습니다.

 

 

 

 

▲(사)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홍보 부스 사진 

 

 

 

 

우리 협회는 공감통연구소와 협력하여 부스를 통한 홍보 활동을 진행하였습니다.

직장인 번아웃증후군(Burnout Syndrome)과 무기력증 자가진단서를 통해 나의 심리적인 건강상태를 체크해보고, 

미니상담을 받을 수 있는 이벤트를 준비하였습니다.

 

이벤트 진행에는 공감통연구소의 안은선 대표님이 함께 해주셨습니다.

 

 

 

 

 

▲(사)기업소비자전문가협회 부스를 통한 홍보 진행 사진 

 

 

 

'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19'를 통해 OCAP 홍보부스를 찾아주신 회원사 여러분 및 행사 참여자 여러분께 감사드립니다.

 

감사합니다.

 

 

 

 

*참고기사 : ‘컨슈머 소사이어티 코리아 2019’ 개최...“소비자 운동 전략과 목표 수립의 장”

http://www.consumernews.co.kr/?mod=news&act=articleView&idxno=534925

 

 

목록보기
이전글 이전 [협회동향] 2019 OCAP 소비자부문 최고책임자(CCO) 협의회 개최
다음글 다음 [협회동향] 2019 제 2차 OCAP 소비자부문 최고책임자(CCO) 협의회 개최
Top